마켓파워는 유료회원제입니다

마켓파워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로, 비회원은 일부 무료기사만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절차에 따라 가입하신 후 마켓파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문의 : 02) 769-5062 | 기사문의 : 02) 769-5077 | 팩스 : 02-769-5117 | 메일 : marketpower@asiatoday.co.kr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34 인영빌딩 5층 아시아투데이

· 유료회원 약관

아시아투데이 마켓파워 회원사 이용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1. 이 약관은 ㈜아시아투데이 신문(이하 회사라 함)과 이용회원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프리미엄 뉴스서비스 마켓파워(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온라인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와 회사 사정상 약관을 변경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이용요금 등 회원의 권리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3일 이상의 공시기간을 거쳐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국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회원: 회사와 유료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 2.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3. 비밀번호: 회원의 본인 확인과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 4.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 5. 이용계약: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이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 6. 이용요금: 회원이 회사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납입하여야 할 요금 7. 서비스제공 제한중지: 공공의 이익 또는 회사의 서비스의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에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하는 것 8.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 9.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지불수단을 택하여 회원의 금융정보를 입력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위의 항목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제 1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서비스별 이용계약은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사의 회원가입양식을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가 실명(법인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3 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이용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유선상 혹은 온라인을 통해 통보해야 합니다. 2. 기재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1. 회사는 사용자가 지정한 유료서비스에 대해 해당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즉시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이용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기간의 자동연장 1. 회사는 사용자가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지 않는 한 해당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용자는 해당 서비스에 대한 사용 중지를 위해 계약기간 종료 전에 이용을 해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계약 기간 종료일 전에 해지 통보가 없으면 동일기간 동일 조건으로 자동 연장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추가변경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 및 종류를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입니다. 다만, 회사는 정기점검 등 업무상,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사항을 사전에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긴급한 설비의 보수 등 긴급상황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개인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 및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그 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이용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아래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가명, 차명, 허무인 명의 기타 회원의 실제 성명과 다른 명의에 의해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② 허위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행위 2. 선택한 서비스 이외의 서비스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자신의 아이디를 공유 또는 양도하는 행위 4.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5. 기타 미풍양속을 해하거나 관련법령 및 이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반하는 행위 ① 이용회원은 이용계약에 따라 이용요금을 지정된 기일까지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재판매하거나, 직접 또는 유?무선 통신이나 온라인, 우편 등의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되며, 공개된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여러명이 동시 또는 다른 때에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이용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용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이용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적인 목적의 영업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를 위반한 영업 행위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같은 영업 행위의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⑤ 이용회원은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하거나 기타 처분할 수 없습니다. ⑥ 이용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및 기타 방법에 의해 변경 사항을 수정하여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계약의 해지 제 1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등 1. 회사는 이용회원이 제 4장 2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은 심의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제 2 조 이용제한 및 제한 해제의 절차 1. 회사는 제4장 2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사전에 해당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의 통지를 받거나 긴급하게 이용 제한 조치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전자우편 또는 서면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그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일정 기간 그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이용요금 제 1 조 이용요금 및 결제방식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수단을 통해 선입금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료 결제는 연간 단위로 이루어집니다. 제 2 조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 1. 이용요금의 청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사용자 아이디를 기준으로 청구하며, 이용계약 사항의 미변경 또는 허위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 및 손해는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조 불법면탈 요금 등의 청구 1. 회원이 이용약관에 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또는 불법으로 요금 등을 면탈한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탈한 금액과 그 가산금의 수납에 대해서는 6장 제2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3.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탈한 요금 등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합니다. 제 4 조 이용요금 등의 이의신청 1. 이용요금 청구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 각 회사는 이용자의 이의신청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2. 이용자는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신청을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그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조사된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온라인 서비스(이메일 등) 또는 구두나 서면 등으로 통지합니다. 4.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3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에 따른 조사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도록 합니다. 제 5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가 없는 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이용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3. 이용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재판매하거나, 직접 또는 유?무선 통신이나 온라인, 우편 등의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그 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여서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또는 공개된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다수인이 동시 또는 이시에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그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예정된 금액을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손해배상액의 예정에 관하여는 별표의 규정에 따릅니다. 4. 이용회원이 관계법령이나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관계법령이나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또는 제3자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6 조 면책사항 1. 회사의 서비스에 포함된 모든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및 기타 서비스에는 부정확함이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본 사이트를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제공 중단, 한전으로부터의 전력공급 중단, 해커의 침입,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이와 유사한 사정으로 인한 회사 시스템의 작동불능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그로 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3. 이용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 및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로인한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어떠한 목적으로든 본 회사의 사이트에 있는 정보,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관련 그래픽의 적합성, 신빙성, 시의성 및 정확성에 관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합니다. 정보의 사용은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과 권한으로 수행됩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간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도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증권관련 데이터와 서비스는 정보제공의 목적으로 제공되는 것이며 실제 주식매매 거래를 위해 사용할 경우 정보의 오류 및 지연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7.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에 따른 투자는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한 최종판단은 이용회원 자신이 하여야 하고, 그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자신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가입 신청서